CAFE

유쾌방

[기타]엄마랑 한 통화 듣고 와이프가 이혼하자는데 내 잘못인지 봐 줘

작성자식빵|작성시간26.06.11|조회수2,488 목록 댓글 23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https://theqoo.net/square/4239 97377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전학적삑싸리 | 작성시간 26.06.12 사부인 . 장모님 .
  • 작성자▒연암대▒ ▶호나우도11번◀ ★♡ | 작성시간 26.06.12 지가 못 배워 처먹은걸 경상도에다가 연결하네???
    지 집구석 가정교육 잘 못 받은걸 ...
    경상도라고 장인, 장모를 즈그아빠, 즈그엄마라고 안한다!!!!!!!!!!못배워 쳐 먹은 새끼야!!!!!!!!
  • 작성자☆당신의 눈동자를 쑤셔~건배★ | 작성시간 26.06.12 니는 민어 아가씨랑 인어아가씨랑 같나!?
    우길 걸 우겨야지!
  • 작성자쪼꼬아 | 작성시간 26.06.13 우리집 웬수가 있는데. 서울새끼인데. 장모님을 너네엄마는 너네엄마는 하더군요. 서울 토박이라는 시애미도 똑같이 너네 엄마. 저는 경상도인데요. 한번도 시부모를 너네엄마 즈그아빠 안 했습니다
  • 작성자아라호 | 작성시간 26.06.15 느그 음마가 그리 시키드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