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기타]요즘 아파트의 암묵적인 룰

작성자버드와이저|작성시간26.06.11|조회수20,546 목록 댓글 20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https://www.instiz.net/pt/78300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oya1 | 작성시간 26.06.12 저런 글이 사회 분위기를 이상하게 조장한다 생각해.
    글찮아도 팍팍한 세상인데 사람을 더 못 믿게 만들어.
    아무리 개인주의가 팽배해 졌다지만 옆집, 위 아랫집 사는 사람들이랑은 인사 정도는 하고 살아야지.
    난 저렇게 안살아~
  • 작성자소금탄산 | 작성시간 26.06.12 니가 도로 들어가세요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2 아파트 십수년 살았지만 첨들어보는 X소리네요
    예전엔 오히려 마주치면 인사도 하고 그랬는데
    갈수록 극단적이고 이기적이고 이상한 사람들이 늘어나네요
  • 작성자무한하게빛나는버퐐로 | 작성시간 26.06.12 그렇게 사람이랑 마주보는게 싫으면 감옥가서 독방쓰세요
  • 작성자☆당신의 눈동자를 쑤셔~건배★ | 작성시간 26.06.12 지옥 가서 도깨비 요강을 닦아봐야 정신차릴라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