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생기면 바로 은퇴한다
vs
하던 일 일단 계속한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vgeniya 작성시간 26.06.12 와 일단 이 회사는 퇴사함 ㅋㅋㅋㅋ 1-2개월 쉬고 가벼운 사무직으로 다녀야지
-
작성자김떼똥 작성시간 26.06.12 주저없이, 어떠한 망설임도 없이, 후회없이, 뒤도돌아보지 않고 회사 나감
-
작성자조니뎁 작성시간 26.06.12 바로 퇴사..!
-
작성자으라하하하 작성시간 26.06.12 놀러다니느라 바쁠텐데 일을 왜함 정 심심하면 봉사활동 다니거나 적성에 맞는 파트알바 정도 해야지
-
작성자술시묘 작성시간 26.06.14 일단 일은계속하는데 자영업이라 슬슬할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