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갑자기 통장에 50억 꽂히면 은퇴한다? 계속 일한다?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1,446 목록 댓글 34


50억 생기면 바로 은퇴한다
vs
하던 일 일단 계속한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vgeniya | 작성시간 26.06.12 와 일단 이 회사는 퇴사함 ㅋㅋㅋㅋ 1-2개월 쉬고 가벼운 사무직으로 다녀야지
  • 작성자김떼똥 | 작성시간 26.06.12 주저없이, 어떠한 망설임도 없이, 후회없이, 뒤도돌아보지 않고 회사 나감
  • 작성자조니뎁 | 작성시간 26.06.12 바로 퇴사..!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12 놀러다니느라 바쁠텐데 일을 왜함 정 심심하면 봉사활동 다니거나 적성에 맞는 파트알바 정도 해야지
  • 작성자술시묘 | 작성시간 26.06.14 일단 일은계속하는데 자영업이라 슬슬할것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