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비매너라고 난리난 북한 축구.gif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2|조회수1,635 목록 댓글 6

흰색이 북한 선수
상대팀꺼 뺏어마시면서
오히려 때리려는 시늉



심판이 제지하자 단체로 폭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암대▒ ▶호나우도11번◀ ★♡ | 작성시간 26.06.12 븅신들~
    꼴값을 떨어라!!!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2 쟤들은 매너라는 단어가 아예 없나봐
  • 작성자바보들ㅋ바보들ㅋㅋ | 작성시간 26.06.12 에휴 옘뵹들하네
  • 작성자김 원필 | 작성시간 26.06.13 경기 지면 거기로 끌려가나....그런애들이 매너를 배웠을리가...
    하긴...저 나라는 그 유벤투스 갈 뻔한 선수도 다시 북한으로 끌려갔으니...불쌍하다
  • 작성자한민z | 작성시간 26.06.15 아오지 탄광 끌려가야 되서 저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