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너라고 난리난 북한 축구.gif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방탄소년단지민 작성시간26.06.12 무식하면 용감하던데, 북한이 배운게 그꼴이라 그런듯.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암대▒ ▶호나우도11번◀ ★♡ 작성시간26.06.12 븅신들~꼴값을 떨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2 쟤들은 매너라는 단어가 아예 없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보들ㅋ바보들ㅋㅋ 작성시간26.06.12 에휴 옘뵹들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 원필 작성시간26.06.13 경기 지면 거기로 끌려가나....그런애들이 매너를 배웠을리가...하긴...저 나라는 그 유벤투스 갈 뻔한 선수도 다시 북한으로 끌려갔으니...불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민z 작성시간26.06.15 아오지 탄광 끌려가야 되서 저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