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교토에서 '가게 음악이 좋네요'라고 하면 일어나는 일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2|조회수6,2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81423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햄버거 | 작성시간 26.06.12 으 진짜 정병의 나라 정병오브정병의 도시임 작성자무한도전 | 작성시간 26.06.12 음악이 좋다는 게 음악 소리가 너무 크니까 줄여달라는 말로 가게 측에서 알아들은 게 아니었을까 싶음 작성자병아리글쟁이 | 작성시간 26.06.12 순간 낭만?! 했다 막줄 보고 깨달음 작성자무시하지말라능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보법이 다르네 몇수를 내다봐야하는겨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