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2|조회수33,992 목록 댓글 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8919737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지원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초3아들하나 있지만 좋아서 손잡는거 아님..정말 어디로 튈지 몰라서 잡는거지 언제쯤이면 손이 자유로워지려나~~
  • 작성자프레이야 | 작성시간 26.06.12 밖에 다니다보면 아들들은 진짜ㅋㅋㅋㅋㅋ
  • 작성자도래도래 | 작성시간 26.06.13 아들둘키우다 이제 막내로 딸 키워보는데 너무 신기해요.. 손안잡아도 총총 따라다니고 부르면 멈추고 안아줄까? 하면 촥 안기고 소리지를 일이 없네여ㅠㅠ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황용식씨 쩌거 나랑혀요 | 작성시간 26.06.15 우리집 딸은 ㅠㅠ 아들같아요.. 진짜 개 마냥 목줄 아니 몸줄 하고다녀야 할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