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사진]나는 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작성자초아요♥|작성시간26.06.13|조회수1,014 목록 댓글 20

 

 

나는 전문적으로 배웠거나 안 배웠어도 

어느 정도 손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4 있음
  • 작성자엽기터끼 | 작성시간 26.06.14 ㅋㅋ
  • 작성자HAYDEN KO | 작성시간 26.06.15 있었는데 없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15 졸라맨밖에 못그린다
  • 작성자하늘별비 | 작성시간 26.06.15 있음 ㅋ 중고등 내 미술 권유 받았는데 집에서 반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