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사진]나는 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작성자초아요♥|작성시간26.06.13|조회수1,014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전문적으로 배웠거나 안 배웠어도 어느 정도 손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4 있음 작성자엽기터끼 | 작성시간 26.06.14 ㅋㅋ 작성자HAYDEN KO | 작성시간 26.06.15 있었는데 없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15 졸라맨밖에 못그린다 작성자하늘별비 | 작성시간 26.06.15 있음 ㅋ 중고등 내 미술 권유 받았는데 집에서 반대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