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림 실력 있는 편이다 VS 아니다 작성자초아요♥|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데드풀 작성시간26.06.13 없어릴때 미술학원 다녔는데도 없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마중 작성시간26.06.13 전혀 없다. ...............ㅠㅜㅠㅜㅠㅜ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3 가져보는게 소원 ㅠㅠ 근데 없어서 안 그리고 색칠만해도 되는 컬러링이 취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13 미취학아동때부터 있어서 배우게 되었고 그 계열로 먹고살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불속으로쏘옥 작성시간26.06.13 아예없음 ㅠㅠㅠㅠㅠㅠ나도 손그림 실력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빔 작성시간26.06.13 배운적 없고 낙서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직도 준회원 작성시간26.06.13 전혀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늘도둑 작성시간26.06.13 그리는거 좋아는 하는데 실력은 쓰레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크림연유라떼 작성시간26.06.13 그리는거 좋아하고 어느정도 미약하나마 재능도 있었지만 그걸 직업으로 삼을만한 실력은 안돼서 슬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에이드 작성시간26.06.13 전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로콜리스프 작성시간26.06.13 1도 없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14 없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14 주변에선 잘 그린다고는 하는데.. 그냥 기본적인 손재주만 있는편이라 생각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26.06.14 요만큼 있는거 같고 배우고 싶은데 용기가 없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14 없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4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기터끼 작성시간26.06.14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YDEN KO 작성시간26.06.15 있었는데 없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15 졸라맨밖에 못그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별비 작성시간26.06.15 있음 ㅋ 중고등 내 미술 권유 받았는데 집에서 반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