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정용진 버스차선 타려고 꼼수부렸었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5|조회수1,543 목록 댓글 7

출처: 여성시대 (인류애재기)


버스노선으로 다니려고 이런거 사서 타고다님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세르크세스 | 작성시간 26.06.15 지금은 부처님귓불처럼 축 늘어졌더라.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크세르크세스 | 작성시간 26.06.15 탑승인원 제한 있거나 전용차선 탈 때 항상/여전히 기억나.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15 기억난다. 전용차선 타려고 버스 개조해서 타고다닌다는 얘기 있었지.
  • 작성자이재(怡栽)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재벌 3세 되게 치사하고 졸렬하네 라고 생각했던 게 생생하게 기억남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15 망신살 오지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