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장기복역수로 있다가 나오고 느낀점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5|조회수1,953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415141781














그리고 1년뒤 후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15 욱하는게 참 위험하다.........반성이 진심이었으면 좋겠고 잘 살면 좋겠다
  • 작성자개복치지니 | 작성시간 26.06.15 글쎄 죽은사람은 말이 없고 언제나 가해자의 진술만 남지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16 내가 시비 걸릴때마다 보복해서 죽였으면 연쇄살인범 됐을듯
  • 작성자잉어킹 | 작성시간 26.06.16 뭐 어찌보면 안타깝다만... 화분으로 때린건 죽일 의도가 있다는거밖에 안보여지니까.... 개과천선 하길 바란다.
  • 작성자캐로로 | 작성시간 26.06.16 사람은 늘 참고 살아야해... 감정컨트롤 필수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