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실둥실 작성시간 26.06.15 욱하는게 참 위험하다.........반성이 진심이었으면 좋겠고 잘 살면 좋겠다
-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 26.06.15 글쎄 죽은사람은 말이 없고 언제나 가해자의 진술만 남지
-
작성자으라하하하 작성시간 26.06.16 내가 시비 걸릴때마다 보복해서 죽였으면 연쇄살인범 됐을듯
-
작성자잉어킹 작성시간 26.06.16 뭐 어찌보면 안타깝다만... 화분으로 때린건 죽일 의도가 있다는거밖에 안보여지니까.... 개과천선 하길 바란다.
-
작성자캐로로 작성시간 26.06.16 사람은 늘 참고 살아야해... 감정컨트롤 필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