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nannan_ing/status/2025224040651067595?s=20
질로 넣어서 난소와 가까운 자궁벽을 뚫고 난소안에 난자를 찔러서 채취하는 방식이라고 함
경우에 따라 방광을 건드리면 일시적으로 혈뇨가 나오기도 한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이언춘식이 작성시간 26.06.16 으... 근데 채취는 마취하고 하니까 .. 그 준비과정이 더 힘들엇고 ㅠㅠ 마취 안하고 하는 배아이식이 아팟고 특히 나팔관 조영? 그거 할땐 진짜진짜 개 아팠어요
-
작성자식빵 작성시간 26.06.16 정작 저거 채취할때는 안아프고 배주사 맞을때가 더 아프다고함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작성시간 26.06.16 나지금 하는중인데 난 배주사는 할만하고 채취가 지옥임…… 채취하고 한 3일은 제대로된 일상생활 불가ㅜ
근데 이것고 사바사… 그리구 채취 많이나올수록 복수차고 응급실행~~ -
작성자사뿐히즈려밟아들겠어요 작성시간 26.06.17 채취만 10번했는데 위치에 따라서 겁나게아픔...배주사는 이제 눈감고도 가능함ㅋㅋ 무튼 과정이 너무 힘들어..
-
작성자LUN8 카엘 작성시간 26.06.17 엄청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