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난자 채취할때 넣는 바늘 크기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6|조회수1,706 목록 댓글 6

출처: https://x.com/nannan_ing/status/2025224040651067595?s=20





질로 넣어서 난소와 가까운 자궁벽을 뚫고 난소안에 난자를 찔러서 채취하는 방식이라고 함
경우에 따라 방광을 건드리면 일시적으로 혈뇨가 나오기도 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이언춘식이 | 작성시간 26.06.16 으... 근데 채취는 마취하고 하니까 .. 그 준비과정이 더 힘들엇고 ㅠㅠ 마취 안하고 하는 배아이식이 아팟고 특히 나팔관 조영? 그거 할땐 진짜진짜 개 아팠어요
  • 작성자식빵 | 작성시간 26.06.16 정작 저거 채취할때는 안아프고 배주사 맞을때가 더 아프다고함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 작성시간 26.06.16 나지금 하는중인데 난 배주사는 할만하고 채취가 지옥임…… 채취하고 한 3일은 제대로된 일상생활 불가ㅜ
    근데 이것고 사바사… 그리구 채취 많이나올수록 복수차고 응급실행~~
  • 작성자사뿐히즈려밟아들겠어요 | 작성시간 26.06.17 채취만 10번했는데 위치에 따라서 겁나게아픔...배주사는 이제 눈감고도 가능함ㅋㅋ 무튼 과정이 너무 힘들어..
  • 작성자LUN8 카엘 | 작성시간 26.06.17 엄청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