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멕시코인 분장으로 인종차별 지적 받은 한국인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6|조회수1,578 목록 댓글 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5251480



체코전에서 멕시코인 분장을 하고 경기를 관람한 한국인

원래 이런 인종별 특징을 살린 분장은 인종차별로 지적받는 경우가 있고

ex)흑인 분장을 하는 블랙페이스


실제로도 어떤 인도인이 이를 지적함

이에 대한 멕시코의 반응은



“ㅈ까라, 우린 이런식으로 멕시코 문화가 알려지는게 자랑스럽다.”
라는 반응임

근데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에 멕시코인이 갓쓰고 한복입고 응원중이면 국뽕찰거같긴함



그리고 당사자가 올린 인스타 영상

https://www.instagram.com/reel/DZljiVHSo74



멕시코 사람이 수염 선물로 준거였음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버거 | 작성시간 26.06.16 킴산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특정 인종의 피부를 표현하고자 덕지덕지 뭔가를 바른다거나 우스꽝스럽게 과장하고 그런것도 아닌데 왜 인종차별이라고 하는지 모르겟음 나도 외국인들이 남성 한복 체험하면서 수염까지 붙이면 제대로 했네 ㅋㅋㅋㅋ 하고 생각할거같은디
  • 작성자할리갈리할리 | 작성시간 26.06.16 트윗 보니까 멕시코 사람들은 좋아하는데 왜 인도인, 흑인이 잿가루 뿌리냐고 욕하던데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6 저건 신체적 특징이 아니고 의상과 문화에 대한 표현이니 인종차별 문제가 아니라고 하던데. 멕시코인들은 본문에 나온것처럼 솜브레로를 써줘서 오히려 너무 좋아함ㅋㅋ
  • 작성자막걸리콜록 | 작성시간 26.06.17 눈찢고 비하하는거랑 비교하는거자체가 점마들 인식이 낮은거쥬..
  • 작성자pooh를뜯고노라요 | 작성시간 26.06.17 금욜 멕시코전 2-2나 3-3으로 비기면 좋겠음...멕시코 교민들 생각도 해야 되고, 멕시코와 우리나라 관계도 고려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