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인 분장으로 인종차별 지적 받은 한국인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젊은베르테르의슬픔 작성시간26.06.16 진짜 반대로 생각하니까 외국인이 한복입고 갓쓰고 수염 붙이고 있으면 귀엽고 고마울거 같은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신 분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안 룰포 작성시간26.06.16 인종차별은 백번 예민해져야 하는 문제가 맞긴 하지만, 저건 그런 문제는 아닌 것 같음ㅎㅎ 예전 멕시코 룸메들이 나한테 그렇게 콧수염을 붙이고 싶어 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16 킴산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특정 인종의 피부를 표현하고자 덕지덕지 뭔가를 바른다거나 우스꽝스럽게 과장하고 그런것도 아닌데 왜 인종차별이라고 하는지 모르겟음 나도 외국인들이 남성 한복 체험하면서 수염까지 붙이면 제대로 했네 ㅋㅋㅋㅋ 하고 생각할거같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리갈리할리 작성시간26.06.16 트윗 보니까 멕시코 사람들은 좋아하는데 왜 인도인, 흑인이 잿가루 뿌리냐고 욕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6 저건 신체적 특징이 아니고 의상과 문화에 대한 표현이니 인종차별 문제가 아니라고 하던데. 멕시코인들은 본문에 나온것처럼 솜브레로를 써줘서 오히려 너무 좋아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걸리콜록 작성시간26.06.17 눈찢고 비하하는거랑 비교하는거자체가 점마들 인식이 낮은거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oh를뜯고노라요 작성시간26.06.17 금욜 멕시코전 2-2나 3-3으로 비기면 좋겠음...멕시코 교민들 생각도 해야 되고, 멕시코와 우리나라 관계도 고려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