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멕시코인 분장으로 인종차별 지적 받은 한국인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젊은베르테르의슬픔 작성시간26.06.16 진짜 반대로 생각하니까 외국인이 한복입고 갓쓰고 수염 붙이고 있으면 귀엽고 고마울거 같은데 ㅋㅋㅋ
  •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신 분이네.
  • 작성자 후안 룰포 작성시간26.06.16 인종차별은 백번 예민해져야 하는 문제가 맞긴 하지만, 저건 그런 문제는 아닌 것 같음ㅎㅎ 예전 멕시코 룸메들이 나한테 그렇게 콧수염을 붙이고 싶어 하던데
  •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16 킴산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특정 인종의 피부를 표현하고자 덕지덕지 뭔가를 바른다거나 우스꽝스럽게 과장하고 그런것도 아닌데 왜 인종차별이라고 하는지 모르겟음 나도 외국인들이 남성 한복 체험하면서 수염까지 붙이면 제대로 했네 ㅋㅋㅋㅋ 하고 생각할거같은디
  • 작성자 할리갈리할리 작성시간26.06.16 트윗 보니까 멕시코 사람들은 좋아하는데 왜 인도인, 흑인이 잿가루 뿌리냐고 욕하던데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6 저건 신체적 특징이 아니고 의상과 문화에 대한 표현이니 인종차별 문제가 아니라고 하던데. 멕시코인들은 본문에 나온것처럼 솜브레로를 써줘서 오히려 너무 좋아함ㅋㅋ
  • 작성자 막걸리콜록 작성시간26.06.17 눈찢고 비하하는거랑 비교하는거자체가 점마들 인식이 낮은거쥬..
  • 작성자 pooh를뜯고노라요 작성시간26.06.17 금욜 멕시코전 2-2나 3-3으로 비기면 좋겠음...멕시코 교민들 생각도 해야 되고, 멕시코와 우리나라 관계도 고려해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