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나는 별로 여행에 욕심이 없는 거 같애 ...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16|조회수5,885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x.com/misillking/status/1809973961771622617?s=46&t=bBgPccs6YStcR5hnwmc9b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IlllllIIlIllI | 작성시간 26.06.16 난 여행좋아하지만 싫어하는입장도 너무 이해가
    만족은 꼭 여행아니여도 다른거로도 충족되는건데 뭘
  • 작성자ㅈㄹㅈㄹㅈ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그래서 안가ㅋ 몇년됌
  • 작성자소금이엄마 | 작성시간 26.06.17 냥이 키우고 나선.. 뭐 포기상태.. 그래도 조금이라도 젊을때 많이 다녀서 아쉽진 않음.. 그래도 언젠가.. 한번만 더 다니고 싶긴해..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17 성수기에는 고려할게 너무많아서
    여행좋아하는나도 성수기는 어디안감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7 굳이 여행이 아니어도 할게 많아서 -ㅅ- 저도 선호하진 않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