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유기견 봉사활동 갔다가 소신발언한 기안84

작성자식빵|작성시간26.06.17|조회수9,409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2830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鹵유빈卍쉐ㆀ | 작성시간 26.06.17 하 ㅠㅠㅠ 일확천금 맞아서 내가사는 동네에 동물보호하는 곳 차리고싶네요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옛날에 비해 유기동물 봉사가 많이 홍보 되고 젊은 봉사자들 많아진듯해서 그나마 다행..ㅠ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7 애완동물은 키울 능력이나 환경, 준비가 안된 사람은 입양 안되었으면 좋겠음. 예외사항은 있을 수 있겠지만. 동물을 물건처럼 소모하는 것들은 정말 ㅡㅡ
  • 답댓글 작성자아핳아핳:D | 작성시간 26.06.18 222 어떤나라는 키울수있는 환경인지 경제적 받침이 되는지 다 확인하고 허가한다는데 우리나라는 아직 법도 형편없으니..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7 동물을 생명이 아니라 물건 취급하는 것부터 바꿔야해. 애완동물 아니고 반려동물로 바뀐지가 언젠데 왜 아직 재산 취급하는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