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ㅅ^=) 작성시간 26.06.17 정신이 온전치 못하는 애들 같은데?
-
작성자붉은진주~~~~~~ 작성시간 26.06.18 좋겠다ㅋ
-
작성자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 26.06.18 아 진짜 시도때도 없이 -노 거려가지고 사투리랑 헷갈리게 하냐 재수없게
-
작성자고우림♡ 작성시간 26.06.18 초중딩 애들 평소에도 많이 써....일베말투 인걸 모르고 쓰는경우 많더라. 유튜브쇼츠나 인스타 릴스로 많이 접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쓰게됨...부모들이 어릴때 교육 잘 해야할듯해...학교도 적극적으로 나서야함
-
작성자아핳아핳:D 작성시간 26.06.18 얼굴 왜가려~~~~일베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다녀라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