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 PD수첩 일베 유저들 인사하는 장면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18 아 진짜 시도때도 없이 -노 거려가지고 사투리랑 헷갈리게 하냐 재수없게
  •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18 초중딩 애들 평소에도 많이 써....일베말투 인걸 모르고 쓰는경우 많더라. 유튜브쇼츠나 인스타 릴스로 많이 접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쓰게됨...부모들이 어릴때 교육 잘 해야할듯해...학교도 적극적으로 나서야함
  • 작성자 아핳아핳:D 작성시간26.06.18 얼굴 왜가려~~~~일베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다녀라 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