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PD수첩 일베 유저들 인사하는 장면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18 아 진짜 시도때도 없이 -노 거려가지고 사투리랑 헷갈리게 하냐 재수없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18 초중딩 애들 평소에도 많이 써....일베말투 인걸 모르고 쓰는경우 많더라. 유튜브쇼츠나 인스타 릴스로 많이 접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쓰게됨...부모들이 어릴때 교육 잘 해야할듯해...학교도 적극적으로 나서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핳아핳:D 작성시간26.06.18 얼굴 왜가려~~~~일베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다녀라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