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만에 2천 마리 초대박 터진 동해 참치
2미터 넘을 만큼 애들 체급도 큼
근데 문제는 한 해 어업량 전체 쿼터가 350톤인데 이틀만에 220톤이 잡혀버렸다는 거 ㄷㄷ
작년에만 해도 동해에서 잡힌 참치 대부분 폐기 시켰었음
그래서 민간 업체가 발빠르게 냉동 창고도 짓고, 행정 쪽에서도 올해 어업량 쿼터를 크게 늘려줬는데...
올해 초에 야심차게 늘려줬었던 조업량 쿼터가
최근 이틀만에 개털려버린 상황 발생;;
참치쨔응들이 동해로 몰려드는 속도가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고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아4샷 작성시간 26.06.18 지금 참치가격 제법 싸긴하더라. 매장말구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거. 큰 손질은 되어 있고 자잘한 손질만 하면 되는데 참치 좋아하는 지니들 한번 도전해봐
-
작성자좀비75 작성시간 26.06.18 걱정마세요...소비자가격은 그대로 변경 없습니다.
-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 26.06.18 오
-
작성자▒연암대▒ ▶호나우도11번◀ ★♡ 작성시간 26.06.18 참치값 좀 내려라!!!!!!!!!!!!!!!!!
싸게 팔아 봐라~전량 폐기할께 어딧노???
잡은거 다 버리고 있는데 무슨 소고기 보다 더 비싸게 파니 먹을수가 있나???!!!!! -
작성자잉어킹 작성시간 26.06.18 참치낚시배 생길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