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때문에 난리났다는 동해 근황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17 왜 내 밥상에는 안싸게 오르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7 오 참치회 먹으러 가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숙 작성시간26.06.17 주말에 수산시장 가야겟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17 지구온난화땜에 서식지 올라오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7 참치 더 싸게 먹을 수 있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생솔로 작성시간26.06.17 참치회 가격은 맨날 비싸기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18 어차피 국제 협약 때문에 다 유통도 못하고 그냥 죽이는 것 밖에 안되는데 빨리 대책을 마련해야 할 듯 그물 쳐논 거에 와서 걸린다는데 무슨 방법이 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18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아4샷 작성시간26.06.18 지금 참치가격 제법 싸긴하더라. 매장말구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거. 큰 손질은 되어 있고 자잘한 손질만 하면 되는데 참치 좋아하는 지니들 한번 도전해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좀비75 작성시간26.06.18 걱정마세요...소비자가격은 그대로 변경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잼 작성시간26.06.18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암대▒ ▶호나우도11번◀ ★♡ 작성시간26.06.18 참치값 좀 내려라!!!!!!!!!!!!!!!!!싸게 팔아 봐라~전량 폐기할께 어딧노???잡은거 다 버리고 있는데 무슨 소고기 보다 더 비싸게 파니 먹을수가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어킹 작성시간26.06.18 참치낚시배 생길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