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엇그럴리가없는데 작성시간 26.06.18 고기는 소금 찍어먹어야지, 회는 초장이지, 냉면에 다대기 넣으면 육수맛 버려, 콩국수(팔칼국수/팥죽)는 설탕 혹은 소금이 근본이지, 하....먹을줄 모르네, 그놈의 근본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맛있다는데 니들이 뭔상관이야
-
작성자딘뜨 작성시간 26.06.18 아니~ 내가 이렇게 먹든 저렇게 먹든 뭔~상관들이야 대체!!!!!!! 내입에 내가 맛있다면 끝이지!!!!
-
작성자우혁별천사 작성시간 26.06.18 주우재 나랑 잘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