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주우재가 말하는 평양냉면, 마라탕 부심 있는 사람들

작성자식빵|작성시간26.06.18|조회수4,653 목록 댓글 3

출처 : 여성시대 전갈이

초록색 문장은 정상이고, 빨간색이 문제라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엇그럴리가없는데 | 작성시간 26.06.18 고기는 소금 찍어먹어야지, 회는 초장이지, 냉면에 다대기 넣으면 육수맛 버려, 콩국수(팔칼국수/팥죽)는 설탕 혹은 소금이 근본이지, 하....먹을줄 모르네, 그놈의 근본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맛있다는데 니들이 뭔상관이야
  • 작성자딘뜨 | 작성시간 26.06.18 아니~ 내가 이렇게 먹든 저렇게 먹든 뭔~상관들이야 대체!!!!!!! 내입에 내가 맛있다면 끝이지!!!!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18 주우재 나랑 잘 맞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