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동물]고양이는 외로움 안타 가족들 밖에 갔다와도 나와보지도 않아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8|조회수5,519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dmitory.com/index.php?mid=issue&page=3&document_srl=250939972




고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고양이있어 | 작성시간 26.06.18 항상 현관열면 마중나와 앉아있고 뽀뽀해줘야하고 하루종일 두마리가 계속 따라다님…. 강아지랑 똑같음 고양이 ♥️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19 내 새끼들 보고 싶네ㅠㅠㅠ 아침에 나 출근하건 말건 자고 있긴 했지만ㅋㅋㅋㅋ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19 홈캠 설치해놓고 보니까 나 화장실 갈때마다 보초도 서주더라 ㅠㅠ 나올때쯤 도망가서 몰랐으 ㅠ
  • 작성자뿌쁄삐언니 | 작성시간 26.06.19 울집냥이는 안나와요.. 강쥐들이 같이 있어서 외로울틈이 없어서 그런가..
    집에가면 소파에 누워서 눈만 꿈뻑꿈뻑 댐.
    배고픈시간과 집에 들어가는 시간이 겹치면 그땐 친한척 냥냥대면서 치댐..
  • 작성자니가 그럼 그렇지 | 작성시간 26.06.19 미안해 야옹아 너를 그렇게 보내는게 아닌데...자꾸 생각나고 미안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