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분이 올린글

작성자식빵|작성시간26.06.18|조회수1,927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429420



아들이 소아암 환자인데 중증 합병증이 발생해서 엄마가 아이를 데리고 급히 병원을 가다가 발생한 사고라고함

안타깝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비단털쥐 | 작성시간 26.06.18 저건 진짜 죽으려고 뛰어든 수준인데...... 이건 보행자 100해야지ㅜㅜ
  • 작성자MerielKim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고라니야 ㅋㅋ 거의 경계성지능아니냐고
    나 달린다?달린다? 달린다 하다가 앞만보고 전력질주하는거 진짜 동영상 보고또봐도 극혐이다
    완전무결하게100대0으로 나오길 ㅜㅜ
  • 작성자Smileㅋㅋ | 작성시간 26.06.19 운전하기 정말 싫어진다...
  • 작성자세잎크로버 | 작성시간 26.06.19 D져야 할 운명입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fullmoon☆ | 작성시간 26.06.19 저게뭐야... 제목만보고는 운전자가 급해서 사고낸건가했는데 ㅋㅋㅋ 저사람 제정신이아니네 나였어도 사고냈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