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분이 올린글 작성자식빵|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좀비75 작성시간26.06.18 이 영상으로 소명이 부족한가? 그 때 상황으로 설명이 부족한가?당췌 댕국의 공무원들은 고구마 철밥통들이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아4샷 작성시간26.06.18 아마.. 온라인에 돌아다니는 그런 영상으로는 증거능력이 없을거예요 날짜도 시간도 안나와있고 온라인영상 특성상 촬영일이 아니라 저장(다운로드)한 일자와 시간이 나오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게좋은건가? 작성시간26.06.18 뛰려고 하는 자세에다 옆에 아무도 없는것도 아니고 다들 서있는데 저정도면 아예 차에 치이려고 일부러 뛴거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달이♥ 작성시간26.06.18 아니 사고나는 순간까지 앞만 보고 달린다는게 소름임 .. 무단횡단을 하면 최소 좌우는 살펴야 하지 않나? 차라리 베트남처럼 좌우보면서 걸어서 횡단하는게 사고율을 더 낮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18 ?...... 이게 논란될일인가?k5가 자기신호인 파란불에 달렸고 치인사람은 무단횡단한거면 둘중 누가 더 힘든삶을 사는가가 문제가아니라 대가리에 똥이든거 아닌이상 100퍼 무단횡단자 잘못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인하면살인마 오바하면 오바마 작성시간26.06.18 저 중앙버스 타려고 뛴건가..? 진짜 어이가없네 애초에 왼쪽은 보지도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18 무단횡단 저도 안하는거 아니니까.. 하지말라고는 안해요..근데요 최소한 큰도로에서는 하지마세요... 차가 많이 안다니고 작은도로에서는 뛰면 금방 건너지만 큰도로에서는 쉬운게 아니잖아요... 최소한 남한테 피해는 주지 말고 살자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18 사람이 먼저긴 하지만, 저런 무단횡단은 좀 무단횡단 100으로 처리 해라....죽으려고 뛰어간거지 저정도면.. 차가 어찌 피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리라예 작성시간26.06.18 미식축구하냐 뭘 저렇게 튀어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6.18 술 먹었거나 모자란 사람 같음;; 뛰려고 준비하는 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18 무단횡단하는 쟤가 전방주시 태만이다 미친거아냐? 보행자불도 아니고 갑자기 튀어나가는걸 어떻게 예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해 작성시간26.06.18 자살시도 한건가...? 긍데 왜 엄한사람한테 피해를 끼쳐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에이드 작성시간26.06.18 지가 고라니야? 왜 툭 튀어나가고 난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8 저 정도면 스스로 차에 뛰어든 수준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18 저건 진짜 죽으려고 뛰어든 수준인데...... 이건 보행자 100해야지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rielKim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고라니야 ㅋㅋ 거의 경계성지능아니냐고나 달린다?달린다? 달린다 하다가 앞만보고 전력질주하는거 진짜 동영상 보고또봐도 극혐이다 완전무결하게100대0으로 나오길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mileㅋㅋ 작성시간26.06.19 운전하기 정말 싫어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잎크로버 작성시간26.06.19 D져야 할 운명입니다. 힘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llmoon☆ 작성시간26.06.19 저게뭐야... 제목만보고는 운전자가 급해서 사고낸건가했는데 ㅋㅋㅋ 저사람 제정신이아니네 나였어도 사고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