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분이 올린글

작성자식빵|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좀비75 작성시간26.06.18 이 영상으로 소명이 부족한가? 그 때 상황으로 설명이 부족한가?
    당췌 댕국의 공무원들은 고구마 철밥통들이신가?
  • 답댓글 작성자 아아4샷 작성시간26.06.18 아마.. 온라인에 돌아다니는 그런 영상으로는 증거능력이 없을거예요
    날짜도 시간도 안나와있고 온라인영상 특성상 촬영일이 아니라 저장(다운로드)한 일자와 시간이 나오니까.
  • 작성자 좋은게좋은건가? 작성시간26.06.18 뛰려고 하는 자세에다 옆에 아무도 없는것도 아니고 다들 서있는데 저정도면 아예 차에 치이려고 일부러 뛴거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네...
  • 작성자 달달이♥ 작성시간26.06.18 아니 사고나는 순간까지 앞만 보고 달린다는게 소름임 .. 무단횡단을 하면 최소 좌우는 살펴야 하지 않나? 차라리 베트남처럼 좌우보면서 걸어서 횡단하는게 사고율을 더 낮을듯..
  •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18 ?...... 이게 논란될일인가?
    k5가 자기신호인 파란불에 달렸고 치인사람은 무단횡단한거면 둘중 누가 더 힘든삶을 사는가가 문제가아니라 대가리에 똥이든거 아닌이상 100퍼 무단횡단자 잘못이지
  • 작성자 살인하면살인마 오바하면 오바마 작성시간26.06.18 저 중앙버스 타려고 뛴건가..? 진짜 어이가없네 애초에 왼쪽은 보지도않음
  •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18 무단횡단 저도 안하는거 아니니까.. 하지말라고는 안해요..근데요 최소한 큰도로에서는 하지마세요...
    차가 많이 안다니고 작은도로에서는 뛰면 금방 건너지만 큰도로에서는 쉬운게 아니잖아요... 최소한 남한테 피해는 주지 말고 살자구요..
  • 작성자 고우림♡ 작성시간26.06.18 사람이 먼저긴 하지만, 저런 무단횡단은 좀 무단횡단 100으로 처리 해라....죽으려고 뛰어간거지 저정도면.. 차가 어찌 피하냐고!!
  • 작성자 할리라예 작성시간26.06.18 미식축구하냐 뭘 저렇게 튀어나가
  •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6.18 술 먹었거나 모자란 사람 같음;; 뛰려고 준비하는 게
  •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18 무단횡단하는 쟤가 전방주시 태만이다 미친거아냐? 보행자불도 아니고 갑자기 튀어나가는걸 어떻게 예상해
  • 작성자 적해 작성시간26.06.18 자살시도 한건가...? 긍데 왜 엄한사람한테 피해를 끼쳐요...ㅠ
  • 작성자 체리에이드 작성시간26.06.18 지가 고라니야? 왜 툭 튀어나가고 난리야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8 저 정도면 스스로 차에 뛰어든 수준 아니야?
  •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18 저건 진짜 죽으려고 뛰어든 수준인데...... 이건 보행자 100해야지ㅜㅜ
  • 작성자 MerielKim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고라니야 ㅋㅋ 거의 경계성지능아니냐고
    나 달린다?달린다? 달린다 하다가 앞만보고 전력질주하는거 진짜 동영상 보고또봐도 극혐이다
    완전무결하게100대0으로 나오길 ㅜㅜ
  • 작성자 Smileㅋㅋ 작성시간26.06.19 운전하기 정말 싫어진다...
  • 작성자 세잎크로버 작성시간26.06.19 D져야 할 운명입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 fullmoon☆ 작성시간26.06.19 저게뭐야... 제목만보고는 운전자가 급해서 사고낸건가했는데 ㅋㅋㅋ 저사람 제정신이아니네 나였어도 사고냈겠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