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745255?searchView=Y
휴대폰 재부팅
휴대폰 배터리가 일체화되고
전원을 끄는 일이 적어지면서
재부팅을 안 하는 사람이 많아짐
배터리 없으면 그냥 충전기에 꽂고 계속 사용하거나
휴대폰 os 업데이트할 때 말고는
전원을 끄지 않고 계속 켜서 사용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 26.06.18 업데이트 할 때만 껐는데.. 자주 꺼줘야겠다
-
작성자우혁별천사 작성시간 26.06.18 아주 가끔 생각날 때 하는데, 생각나는 시기가 엄청 멈
-
작성자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 26.06.18 주말에 한번 꺼줬는데 안한지 엄청 오래됐네... 좀 꺼놔야겠따ㅜㅜ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18 하루에 한번 까먹을땐 2-3일에 한번 재부팅 하는데 좋은 습관이었네
-
작성자미루코 작성시간 26.06.19 전 밤에 씻으러 들어가기 전 전원을 꺼놓고 충전해요. 하루에 한번은 재부팅을 하는 식이고 일 있어서 못 한 경우라도 최대 사흘을 넘기지 않아요. 당연한 얘기지만 버릇되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