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스마트폰 쓰는 사람들이 은근히 안 하는 것

작성자배터리충전|작성시간26.06.18|조회수7,097 목록 댓글 10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745255?searchView=Y

휴대폰 재부팅

휴대폰 배터리가 일체화되고
전원을 끄는 일이 적어지면서
재부팅을 안 하는 사람이 많아짐

배터리 없으면 그냥 충전기에 꽂고 계속 사용하거나
휴대폰 os 업데이트할 때 말고는
전원을 끄지 않고 계속 켜서 사용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 작성시간 26.06.18 업데이트 할 때만 껐는데.. 자주 꺼줘야겠다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18 아주 가끔 생각날 때 하는데, 생각나는 시기가 엄청 멈
  • 작성자아기비단털쥐 | 작성시간 26.06.18 주말에 한번 꺼줬는데 안한지 엄청 오래됐네... 좀 꺼놔야겠따ㅜㅜ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8 하루에 한번 까먹을땐 2-3일에 한번 재부팅 하는데 좋은 습관이었네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19 전 밤에 씻으러 들어가기 전 전원을 꺼놓고 충전해요. 하루에 한번은 재부팅을 하는 식이고 일 있어서 못 한 경우라도 최대 사흘을 넘기지 않아요. 당연한 얘기지만 버릇되면 편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