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마트폰 쓰는 사람들이 은근히 안 하는 것

작성자배터리충전|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핑꾸곤듀뿌뿌 작성시간26.06.18 저는 갤럭시 유저인데, 자동 폰 재부팅 기능이 있어서 주 3회 새벽시간대로 설정해놨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떼똥 작성시간26.06.18 22222 저도!!! 매주 금, 토는 새벽 4시에 재부팅 됩니다!
  • 작성자 어쩐댜그렇게바쁘면어제오지그랬슈? 작성시간26.06.18 작년에 화면이 계속 안바뀌고 멈춰버린... AS 갔더니 1주일에 1번씩 재부팅하래.
  • 답댓글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8 업계 종사자 인데요
    PC도 매일 켜놓는 사람들도 일정 주기로 재부팅 해주는 과 같다고 보심 되요
    폰은 더 심한게 PC는 그래도 사용 하는것만 거의 할텐데
    온갖 어플을 깔았다 지우고 하는 과정에서 찌꺼기가 남고 백그라운드에서 불필요한게 많이 돌아가서
    급방전이 아닌데 오해 해서 센터 방문 하거나 재부팅 하나로 해결 되는 증상으로 많이들 가시더라고요
    어플도 최적화 안되어 있거나 쓰레기 같은게 너무 많아서
    여튼 센터 방문 하려면 연차나 반차 빼던가 자기 시간을 3~4시간 이상 빼서 갔다 와야 하는데
    재부팅 한번에 해결 되는거 보면 좀 안타깝긴 합니다 ㅎㅎ;;
    괜한 고생들 하셔서
  • 답댓글 작성자 어쩐댜그렇게바쁘면어제오지그랬슈? 작성시간26.06.18 대마도내꺼 👏👏👏
    진짜로 30분 넘게 먹통인데, 옛날 버전은 버튼 세게 누르면 재부팅 되었잖아? 재부팅 버튼도 못 찾아서 씩씩 대면서 갔는데, 30초 만에 부름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26.06.18 업데이트 할 때만 껐는데.. 자주 꺼줘야겠다
  •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18 아주 가끔 생각날 때 하는데, 생각나는 시기가 엄청 멈
  •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18 주말에 한번 꺼줬는데 안한지 엄청 오래됐네... 좀 꺼놔야겠따ㅜㅜ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8 하루에 한번 까먹을땐 2-3일에 한번 재부팅 하는데 좋은 습관이었네
  • 작성자 미루코 작성시간26.06.19 전 밤에 씻으러 들어가기 전 전원을 꺼놓고 충전해요. 하루에 한번은 재부팅을 하는 식이고 일 있어서 못 한 경우라도 최대 사흘을 넘기지 않아요. 당연한 얘기지만 버릇되면 편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