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장례업체 새끼들 진짜 간악하다..twt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뽀뽀쩡쩡찐찐 작성시간26.06.18 진짜 악독하네
  • 작성자 송하나 작성시간26.06.18 옵션은 어디까지나 확인 안한 본인 잘못입니다. 그 정도 돈이 누구나 있는건 아니라서
  • 작성자 카카오툭 작성시간26.06.18 나는 음식 낭비시켜서 계속 음식 추가 강요하는거… 하
  • 작성자 아..내아이디돌려줘요 작성시간26.06.19 진짜 리무진 못태워드린거 완전 후회됨
    짐칸인거 몰랐다고..ㅜㅜ 암만 금테 둘러져있으면 뭐해 짐칸에서 우리아빠 관이 나오는데...충분한 설명이 필요함 ㅜㅜ 그게 제일 후회됨...
    그걸 옵션이라고 넣어놨냐
  • 작성자 헐흘 작성시간26.06.19 장례업체 수익성화가 너무 심해서 요즘은 조문없는 상도 많이 한다고 하던데, 음식 안하고 안나가는 돈으로 장례 치루는게 낫다고 할 정도라 그렇다고함.
  • 작성자 zaigenic 작성시간26.06.19 화장터에서 순서기다리다 보면 절반 이상이 버스 짐칸에서 나옴
    그딴거 크게 신경안써도됨
    진짜 다들 제 정신 아니니 가족아닌 누군가가 나서서 바로 잡아 줘야됨
  • 작성자 Smileㅋㅋ 작성시간26.06.19 이러니 이 업계가 도태되가는겁니다.....
  • 작성자 으라하하하 작성시간26.06.19 상복 벗겨져있는거 충격이네
  • 작성자 니가 그럼 그렇지 작성시간26.06.19 장례끝나고 제사 지냈던 과일 깎아 먹으로려고 했는데 얼마나 재활용을 했는지 속은 다 썪었더라구요.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9 돈미새 어질어질하다
  • 작성자 삿슴 작성시간26.06.19 할머니 산소만들때 동네사람들이 왔는데 일당 다 챙겨주고도 진짜 돈 안꽂으면 흙안덮음 ㅋㅋ 시.발 인류애개박살나더라 ㅋㅋ 모르는사람도아니고 한동네사람들이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송하나 작성시간26.06.19 돈 안챙겨주면 고인 마지막 머무르셨던 마을 한 바퀴 도는 거 길 안열어주는 경우도 ㅋㅋ...
  • 작성자 계에란 작성시간26.06.20 짐칸 이거는 원래 운구할때 그렇게 하는건데 고객들이 짐칸에 싣는다고 어쩌고 해서 만들어진 옵션 같기도 함.. 운구할때 운구하시는 분이 엄청 공들여 설명하더라 이건 관을 운구하는 전용 차이고, 관만 싣는다, 운구 전용이라 관을 싣고 가기 위해 장치된거 보여주시면서 하나하나 짚어주고 일반 버스가 아니기 때문에 짐칸이 아니다.하면서 설명하시더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