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한 이력이 있다면
제일 힘들었던 것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교환 작성시간 26.06.19 222…겨울에 진짜 발 개아픔
-
작성자두둥딘 작성시간 26.06.19 피시방 주말 오전반... 컴퓨터가 100대가 넘었던 곳인데 진짜 힘들었음 주말 오전이 왜 힘드냐 초딩이 개많음^^
-
작성자으라하하하 작성시간 26.06.19 유기견 보호소 알바할때 먹을거 다먹어도 살 쫙쫙빠지고 복근 생기고 힙업됐었음ㅋㅋ 그만두니까 다시 돼지됨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19 뷔페 알바. 일하는 8시간동안 밥먹을때빼고 한번도 못 앉음
-
작성자프레이야 작성시간 26.06.19 웨딩 서빙ㅜ 그릇은 무겁고 사람은 많고 테이블 사이는 좁고ㅋㅋㅋㅋㅜ 대학 동문회관 예식장 힘들어서 호텔 연회장 갔더니 더 힘들어 젠장ㄱㅋㅋㅋ 10대 후반~20대 초반 알바생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ㅋㅋㅋㅋ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