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해본 알바중에서 제일 힘들었던 알바는?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핑꾸곤듀뿌뿌 작성시간26.06.18 쿠팡 물류센터. 남자랑 똑같이 박스 옮김ㅋㅋㅋ. 여름에 탈수로 기절하는 줄...내 직업에서 매너리즘와서 색다른 경험 위해 간건데, 내 일이 얼마나 편한 것이었는지 깨달음. 물류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쁜 마블리 작성시간26.06.18 에버랜드 출근첫날일하다울엇음...근데 재밋어서 3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오 무슨일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호연준 작성시간26.06.18 급식 배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페포퐁 작성시간26.06.19 난 선거알바 ㅎㅎ 이번 선거에 암것도 모르고 뛰어들었다가 다리가 팅팅부어 2키로가 쪄버렸...ㅋㅋㅋ 근데 잼있는 경험이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hhhrhhh 작성시간26.06.19 에슐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19 웨딩홀 힐 신고 뛰어다니고 걸어다니고ㅋㅋ 20대 초반이니 가능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교환 작성시간26.06.19 222…겨울에 진짜 발 개아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둥딘 작성시간26.06.19 피시방 주말 오전반... 컴퓨터가 100대가 넘었던 곳인데 진짜 힘들었음 주말 오전이 왜 힘드냐 초딩이 개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라하하하 작성시간26.06.19 유기견 보호소 알바할때 먹을거 다먹어도 살 쫙쫙빠지고 복근 생기고 힙업됐었음ㅋㅋ 그만두니까 다시 돼지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9 뷔페 알바. 일하는 8시간동안 밥먹을때빼고 한번도 못 앉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레이야 작성시간26.06.19 웨딩 서빙ㅜ 그릇은 무겁고 사람은 많고 테이블 사이는 좁고ㅋㅋㅋㅋㅜ 대학 동문회관 예식장 힘들어서 호텔 연회장 갔더니 더 힘들어 젠장ㄱㅋㅋㅋ 10대 후반~20대 초반 알바생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ㅋㅋㅋㅋㄱ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