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내가 해본 알바중에서 제일 힘들었던 알바는?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4 목록 댓글 12

 

 

알바한 이력이 있다면

제일 힘들었던 것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9 222…겨울에 진짜 발 개아픔
  • 작성자두둥딘 | 작성시간 26.06.19 피시방 주말 오전반... 컴퓨터가 100대가 넘었던 곳인데 진짜 힘들었음 주말 오전이 왜 힘드냐 초딩이 개많음^^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19 유기견 보호소 알바할때 먹을거 다먹어도 살 쫙쫙빠지고 복근 생기고 힙업됐었음ㅋㅋ 그만두니까 다시 돼지됨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9 뷔페 알바. 일하는 8시간동안 밥먹을때빼고 한번도 못 앉음
  • 작성자프레이야 | 작성시간 26.06.19 웨딩 서빙ㅜ 그릇은 무겁고 사람은 많고 테이블 사이는 좁고ㅋㅋㅋㅋㅜ 대학 동문회관 예식장 힘들어서 호텔 연회장 갔더니 더 힘들어 젠장ㄱㅋㅋㅋ 10대 후반~20대 초반 알바생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ㅋㅋㅋㅋㄱ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