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무조건 7.5시간 이상 자야되는 이유

작성자배터리충전|작성시간26.06.19|조회수3,158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고양이였어 | 작성시간 26.06.19 10시30분에는 누워야하네...
  • 작성자좀비75 | 작성시간 26.06.19 반대일수도 있지 않나요? 7.5시간 안자서 걸리는게 아니라, 병에걸려서 못자는거....... 또는 더자는거
  • 작성자뿌쁄삐언니 | 작성시간 26.06.19 평일 5시간인데 5시간동안 몇번 깸(강쥐들때문에)
    주말에 몰아자는편인데 안좋겠지?ㅠㅠ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9 안자는게 아니라 못자는 겁니다
  • 작성자애옹츄 | 작성시간 26.06.23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