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7.5시간 이상 자야되는 이유 작성자배터리충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HEEZE 작성시간26.06.19 저 정도 수면시간을 확보하려면 시간적여유, 금전적인 여유도 함께 있어야 할듯ㅠㅠ 6시간 정도 자는 사람은 웁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19 22 시간,금전 여유있는사람만 저렇게 수면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J 작성시간26.06.19 6시간도 못 자는 자영업자는 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잼 작성시간26.06.19 저도 7.5시간 이상 자고 싶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만고양이였어 작성시간26.06.19 10시30분에는 누워야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좀비75 작성시간26.06.19 반대일수도 있지 않나요? 7.5시간 안자서 걸리는게 아니라, 병에걸려서 못자는거....... 또는 더자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쁄삐언니 작성시간26.06.19 평일 5시간인데 5시간동안 몇번 깸(강쥐들때문에)주말에 몰아자는편인데 안좋겠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9 안자는게 아니라 못자는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옹츄 작성시간26.06.23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