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감동]아르헨티나 국대 기강 수준

작성자황초롱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351 목록 댓글 4


우리나라는 탁구친다고 머라했다고 리더랑 쌈박질하고 

수비안돌아간다고 큰소리먹고

명보가 애매하게 쓰고 교체당하자 언론에선 물어뜯기바쁘고

말년에 고생이많은 흥민이 월드컵끝나고 국대 은퇴할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myeonkoung | 작성시간 26.06.19 은퇴해야지 흥민선수 넘 고생많았음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9 와 엄청난 존경을 받는구나. 받을만 하지
  • 작성자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 작성시간 26.06.20 탁구가지고는 아직도 조리돌림... 솔직히 당시 경기중 해준거 생각하먼 덤벼도 할말없는 수준이긴 했지만 ㅋㅋ..수비안 돌아가면 큰소리 들어야하는건 당연한거고.. 선수들은 괜히 졸속으로 감독 뽑은거 때문에 제일 멤버 개개인이 역대급인 라인업으로 응원의 열기도 약해짐...
    흥민은 왜 이번 월드컵때 자꾸 톱에 넣는지 이해도 안돼고...나이도있고 이제 이번월드컵 마지막일텐데 흥민은...
  • 작성자애옹츄 | 작성시간 26.06.23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