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국대 기강 수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myeonkoung 작성시간26.06.19 은퇴해야지 흥민선수 넘 고생많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9 와 엄청난 존경을 받는구나. 받을만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작성시간26.06.20 탁구가지고는 아직도 조리돌림... 솔직히 당시 경기중 해준거 생각하먼 덤벼도 할말없는 수준이긴 했지만 ㅋㅋ..수비안 돌아가면 큰소리 들어야하는건 당연한거고.. 선수들은 괜히 졸속으로 감독 뽑은거 때문에 제일 멤버 개개인이 역대급인 라인업으로 응원의 열기도 약해짐...흥민은 왜 이번 월드컵때 자꾸 톱에 넣는지 이해도 안돼고...나이도있고 이제 이번월드컵 마지막일텐데 흥민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옹츄 작성시간26.06.23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