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법의학자도 본적이 없다는 살인 사건.jpg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9 아 이거 그거네 강남역 의대생 살인 사건. 1심때 의대생으로서의 창창한 미래 어쩌고로 감형받았던 그 사건. 궁금해서 다시 찾아보니 대법원에서 징역 30년 최종 확정받았네
  • 작성자공일사삼 | 작성시간 26.06.19 강남의대생살인사건 (최동욱) 이네요.
    게이인것도 밝혀졌죠.
    게이인거 걸려서 살해한게 아닐까 싶은...
  • 작성자요미유미1220 | 작성시간 26.06.19 30년이면... 금방 가석방돼서 나오겠네 대체 누굴위한 판결인거야
  • 작성자포레스텔라 | 작성시간 26.06.20 30년이면 50살에 사회에 나오는거잖아요 와... 진짜 싫당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20 이 사건 김건희 무죄 준 우인성 판사가 1심 판결함. 기득권층에겐 관대한건 한결같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