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살면서 봤던 영화 중에 제일 불쾌했던 영화 말하는 달글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1,658 목록 댓글 31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달주는 이거..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몽파파 | 작성시간 26.06.20 구타유발자들..보면서 정말..어휴
  • 답댓글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20 22 ㅠㅠ 토나옴..
  • 작성자뚜깡이 | 작성시간 26.06.20 미드소마 이 뭔..ㅋ
  • 작성자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 작성시간 26.06.20 화이트데이.. 원작게임을 좋아했고 영화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상상을 참 많이 했는데... 이걸 영화라고 부른다는걸 넘어 이딴 정의할수없는 폐기물따위가 존재한다는게 정말 불쾌...
  • 작성자검흔하늘 | 작성시간 26.06.20 세르비안 필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