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대전 사람들이 성심당 안 가는 이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0|조회수3,118 목록 댓글 5

출처:
https://youtube.com/shorts/FfRdpq3XjJU?si=wp51J7aRlFqrml05


1


2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怡栽) | 작성시간 26.06.20 어제 대전 출장 다녀왔는데 대전역 성심당에도 사람들 줄이 어마무지하던데 ㅎㄷㄷ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0 12월 23일에 갔다가 10분만에 입장했으면 나는 줄 선것도 아니네
  • 작성자막걸리콜록 | 작성시간 26.06.20 전인구 성심당 빵 먹는순간 성심당 망합니다. 절때 가면 안됩니다!!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22 고향이 대전이라 가끔 집 가면 들르는데 줄 서야되면 안들어감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대전 살았을때 성심당 한번도 안가봄. 사실 그때는 유명한줄도 몰랐음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