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빔 작성시간 26.06.20 포인트도 돈인데 뭔 소리야
-
작성자고소한거한잔 작성시간 26.06.20 이 기회에 손절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작성시간 26.06.20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기분나쁠수도 있다싶어
포인트를 현금화하는 느낌?
난 그래서 친구랑 반반할땐 깊티콘이나 포인트같은거 잘안씀…….. 아님 그냥 나 깊티콘 있다고 말하고 내가쏠게 하던가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20 저게 택시 타고 집에 가버릴만큼 화날 일인가?
-
작성자둥실둥실 작성시간 26.06.21 토스포인트, 카드포인트, 네이버포인트 등등은 돈이나 다름없게 쓰이는건데 왜 문제
네이버페이 머니로 쓰면 괜찮? 카카오페이 머니로 쓰면 괜찮?
그냥 저건 결제 수단중에 하나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