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논란의 치킨 더치페이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87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빔 | 작성시간 26.06.20 포인트도 돈인데 뭔 소리야
  • 작성자고소한거한잔 | 작성시간 26.06.20 이 기회에 손절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 작성시간 26.06.20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기분나쁠수도 있다싶어
    포인트를 현금화하는 느낌?
    난 그래서 친구랑 반반할땐 깊티콘이나 포인트같은거 잘안씀…….. 아님 그냥 나 깊티콘 있다고 말하고 내가쏠게 하던가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0 저게 택시 타고 집에 가버릴만큼 화날 일인가?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21 토스포인트, 카드포인트, 네이버포인트 등등은 돈이나 다름없게 쓰이는건데 왜 문제
    네이버페이 머니로 쓰면 괜찮? 카카오페이 머니로 쓰면 괜찮?
    그냥 저건 결제 수단중에 하나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