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하림이 인수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not 홈플러스) 근황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0|조회수3,320 목록 댓글 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1121945



물건 정상적으로 납품되기 시작하면서 정상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0 홈플과 홈플익스프레스는 다르다고 봐야하나? 홈플은 죽어도 홈플 익스프레스는 살 가능성이 있는거네?
  • 답댓글 작성자장수원 | 작성시간 26.06.21 익스프레스만 하림이 인수 했으니 이제 다름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21 사실 홈플은 별로 경쟁력이 없음 옛날에는 아웃렛이 쌌는데 지금은 싸지도 않고 그렇다고 물건이 특별하게 좋은 것도 아니고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으로 많이 돌아서니까
    그래도 홈플 익스프레스는 먹을거 많고 싼거 좀 있죠?
  • 작성자하늘별비 | 작성시간 26.06.22 우리도 망하기 전에 익스프레스로 바뀌고 유지되면 좋았을걸!! ㅠㅠ 없으니 너무 불편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