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림이 인수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not 홈플러스) 근황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0 홈플과 홈플익스프레스는 다르다고 봐야하나? 홈플은 죽어도 홈플 익스프레스는 살 가능성이 있는거네?
  • 답댓글 작성자 장수원 작성시간26.06.21 익스프레스만 하림이 인수 했으니 이제 다름
  •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21 사실 홈플은 별로 경쟁력이 없음 옛날에는 아웃렛이 쌌는데 지금은 싸지도 않고 그렇다고 물건이 특별하게 좋은 것도 아니고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으로 많이 돌아서니까
    그래도 홈플 익스프레스는 먹을거 많고 싼거 좀 있죠?
  • 작성자 하늘별비 작성시간26.06.22 우리도 망하기 전에 익스프레스로 바뀌고 유지되면 좋았을걸!! ㅠㅠ 없으니 너무 불편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