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감동]엄청 부담스럽게 구는 친구네 댕댕이.gif

작성자웅진 탕웨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9,787 목록 댓글 8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도탁스




나도 부담스럽고 싶다
격하게 부담스럽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처...천명훈씨?
  •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22 나도 부담스럽고싶다ㅠㅠㅠㅠ
  •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26.06.22 푸들 귀엽 ㅎ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 작성시간 26.06.23 우리집 고모댁에 개가 3마리있었던 적이있는데.
    첫째- 안나옴 시촌누나 없으면 방밖은 커녕 책상밑에서 안나옴. 그렇다고 신경안써주면 일부러 보란듯이 바닥에 볼일보고 시위함
    둘째- 나만 못죽여 안달임. 물진 않아도 고거 대단한 체력으로 미친듯이 짖어댐. 그러면서 혼날땐 내뒤로 숨음. 고모가 내가 제일 집안막내라고 이뻐하는건 또 알아서...
    셋째- 제일 덩치큰놈이 사람만 보면 좋아서 난리남 잘때빼곤 사람만있으면 얼굴 핥으려고 난리남.
    눈치, 인내, 부담 3박자...였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