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감동]중2 딸을 둔 아빠의 슬픔

작성자Sea As 피|작성시간26.06.22|조회수1,56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rdeaux | 작성시간 26.06.22 아들 밖에 없어서, 조카딸을 끔찍이 아끼는데 이 아이가 귀멸의 칼날, 하이큐 애니를 좋아해서 대화를 하려고 열심히 보다보니,
    지금은 내가 더 일본 애니에 빠져버림.
    옆에서 보던 우리 아들이 말하길,
    "내가 어렸을 땐 몰랐는데 아빠 애니덕후였어?"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딸이 좋은것 같음. 감정선 파악을 잘 해야하는게 너무 힘들지만 ㅠㅠ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22 나는 엄마한테 애교 잘 피우고 살살거리는 딸이지만 남들에겐 무뚝뚝하지
  • 작성자기무라 타코야끼 | 작성시간 26.06.23 난 사춘기때 엄마랑 매일 싸우던거생각남 오히려 아빠한테 더 기댔었음
  • 작성자호아킨 산체스 | 작성시간 26.06.23 나도 초딩 때까지는 아빠랑 둘이서 잘 놀러다니곤 했었음 ㅋㅋㅋㅋ 언니는 나보다 세 살이 많아서 일찍 머리가 커져서 그런지 항상 놀러갈 때마다 언니만 없없던 기억이 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