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딸을 둔 아빠의 슬픔 작성자Sea As 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생크림연유라떼 작성시간26.06.22 나도 딸치고 별로 살갑지가 않아서 아빠가 가끔 너 5살때로 돌아가면 안되냐고 그럼ㅋㅋㅋ 그럼 사춘기때 좀 혼자 있게 냅두지 왜 그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rdeaux 작성시간26.06.22 아들 밖에 없어서, 조카딸을 끔찍이 아끼는데 이 아이가 귀멸의 칼날, 하이큐 애니를 좋아해서 대화를 하려고 열심히 보다보니,지금은 내가 더 일본 애니에 빠져버림.옆에서 보던 우리 아들이 말하길, "내가 어렸을 땐 몰랐는데 아빠 애니덕후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22 그래도 딸이 좋은것 같음. 감정선 파악을 잘 해야하는게 너무 힘들지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22 나는 엄마한테 애교 잘 피우고 살살거리는 딸이지만 남들에겐 무뚝뚝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무라 타코야끼 작성시간26.06.23 난 사춘기때 엄마랑 매일 싸우던거생각남 오히려 아빠한테 더 기댔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아킨 산체스 작성시간26.06.23 나도 초딩 때까지는 아빠랑 둘이서 잘 놀러다니곤 했었음 ㅋㅋㅋㅋ 언니는 나보다 세 살이 많아서 일찍 머리가 커져서 그런지 항상 놀러갈 때마다 언니만 없없던 기억이 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