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심리학에서 배우는건데 욕에는 본인의 컴플렉스가 투영됨.jpg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2|조회수1,935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폽포민트




사회성 운운하는 조롱이 많은 공간도 대부분은 인터넷 커뮤니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뇽묭 | 작성시간 26.06.22 오옷..! 전문가느낌이셔요
  • 답댓글 작성자냐하히 | 작성시간 26.06.22 뇽묭 학부에서 심리랑 상담 배운정도밖에 안돼요 ㅋㅋ 파리 발꼬락만큼만 알아요
  • 작성자호아킨 산체스 | 작성시간 26.06.23 바보야! 라고 하는 건요....? 내가 바보라...?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23 접시물에 코박고 다이할 인간 이라고 하는
    나는 접시물에 익사할뻔했나?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23 싸가지없다..나 싸기지없나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