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내가 했던 알바중에 꿀알바 있었다 VS 없었다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659 목록 댓글 16

 

내가 알바를 했던 이력중에

이래도 되나싶을 정도 루팡급 꿀알바

있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카지노가 꿀알바?? 엄청 힘들지않아? 계속 서있어야하고 손님들 다뤄야하고
  • 답댓글 작성자amphe | 작성시간 26.06.22 개복치지니 딜러나 가드가 아니고 카지노에서 도박하는 외국인들한테 잔 서빙하고 팁 받고 하는 알바였음ㅋㅋㅋ 그때가 13~14년도였는데 하룻밤에 1억씩 쓰고 가는 외국인들 보고 놀랐던 기억이 나네
  • 작성자꽃길만걷길 | 작성시간 26.06.22 나는 새터민학생 멘토링 과외? 아이가 너무 착해서 ㅎㅎ
  • 작성자현종이에요 | 작성시간 26.06.22 나 군제대하구 비디오방 야간 알바
    몸이호강한게아니구 눈이호강함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23 어떤분은 꿀알바라고해서 추천받아서
    갔더니 진짜 꿀알바였다고 함 ㅋㅋㅋ
    양봉장 꿀채집알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