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방 손님과 달걀*-_-* 작성시간 26.06.22 남서향, 동향집 살아봤고, 지금은 정남향 사는데 확실히 더 좋음
겨울엔 해가 낮게뜨니까 아침부터 해질때까지 볕이 집안 깊숙히 들어와서 따뜻.
여름엔 해가 높이떠서 아침일찍 잠깐 볕들고 정오부터는 그늘이라 집안이 덜 뜨거움.
자연채광이 적당한 때에 적당한 만큼 들어온다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이사오고 알게됨.
정남향 살기전엔 이거나 저거나 전망좋으면 최고지 했는데, 남향 살아보니 다른방향 집 못갈것같음.
-
작성자우혁별천사 작성시간 26.06.23 남향 좋음. 한창 더웠다고 하는 94년도에 더웠던 거 기억 안 나는데 이유가 그 당시 남향이었던 집에 살아서 그런 거 같음
-
작성자나루비누 작성시간 26.06.23 남향인데 겨울에 새벽에만 잠깐 보일러돌림ㅋㅋ낮엔 늘 25도..여름엔 쪄죽음..해넘어갈때 환장함...ㅜㅜ밖에 더 시원함...식물 겁나 잘 큼ㅋㅋ안방빼고 다 남향이라 세탁실에 흰티 널어놓으면 하얗게 깨끗해짐 ㅋㅋ빨래 잘 마름ㅋㅋ
-
작성자Smileㅋㅋ 작성시간 26.06.23 남서향 우리집 그리고 꼭대기층 구축.. 여름에 진짜 외출하고 집 열면 여기가 바로 한증막..
-
작성자용복이는행복 작성시간 26.06.24 사람은 빛을보고 살아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