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사랑방 손님과 달걀*-_-*작성시간26.06.22
남서향, 동향집 살아봤고, 지금은 정남향 사는데 확실히 더 좋음 겨울엔 해가 낮게뜨니까 아침부터 해질때까지 볕이 집안 깊숙히 들어와서 따뜻. 여름엔 해가 높이떠서 아침일찍 잠깐 볕들고 정오부터는 그늘이라 집안이 덜 뜨거움. 자연채광이 적당한 때에 적당한 만큼 들어온다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이사오고 알게됨. 정남향 살기전엔 이거나 저거나 전망좋으면 최고지 했는데, 남향 살아보니 다른방향 집 못갈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