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 고를때 남향 선호하는 이유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22 무조건이지 ㅠㅠ
  • 작성자 보글보글 작성시간26.06.22 넘 좋지~^^
  • 작성자 그렇게먹으니까살이찌지 작성시간26.06.22 남향 넘 좋음
  • 작성자 사랑방 손님과 달걀*-_-* 작성시간26.06.22 남서향, 동향집 살아봤고, 지금은 정남향 사는데 확실히 더 좋음
    겨울엔 해가 낮게뜨니까 아침부터 해질때까지 볕이 집안 깊숙히 들어와서 따뜻.
    여름엔 해가 높이떠서 아침일찍 잠깐 볕들고 정오부터는 그늘이라 집안이 덜 뜨거움.
    자연채광이 적당한 때에 적당한 만큼 들어온다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이사오고 알게됨.
    정남향 살기전엔 이거나 저거나 전망좋으면 최고지 했는데, 남향 살아보니 다른방향 집 못갈것같음.
  •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23 남향 좋음. 한창 더웠다고 하는 94년도에 더웠던 거 기억 안 나는데 이유가 그 당시 남향이었던 집에 살아서 그런 거 같음
  • 작성자 나루비누 작성시간26.06.23 남향인데 겨울에 새벽에만 잠깐 보일러돌림ㅋㅋ낮엔 늘 25도..여름엔 쪄죽음..해넘어갈때 환장함...ㅜㅜ밖에 더 시원함...식물 겁나 잘 큼ㅋㅋ안방빼고 다 남향이라 세탁실에 흰티 널어놓으면 하얗게 깨끗해짐 ㅋㅋ빨래 잘 마름ㅋㅋ
  • 작성자 Smileㅋㅋ 작성시간26.06.23 남서향 우리집 그리고 꼭대기층 구축.. 여름에 진짜 외출하고 집 열면 여기가 바로 한증막..
  • 작성자 용복이는행복 작성시간26.06.24 사람은 빛을보고 살아야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