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우리엄빠 처음으로 외국인이랑 영어로 대화하고 흥분했어ㅋㅋㅋㅋㅋ🥹🥹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2|조회수1,239 목록 댓글 4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584859

허락받고 퍼옴!



너무 훈훈한 글이라 퍼왔어🥹🥹
참고로 밀시 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 작성시간 26.06.22 ㅠㅠ 감동 ㅎㅎ 외국인이랑 첫 대화할때 못 잊지 ㅋㅋ
  • 작성자댕댕냥냥 | 작성시간 26.06.22 귀엽다 ㅎㅎ 다 귀엽고 사랑스럽넹
  • 작성자추파춥춥 | 작성시간 26.06.23 효녀다.
    효라는게 별거없다.
    부모님이 행복해하시고 웃으시면 그것이 효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