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우리엄빠 처음으로 외국인이랑 영어로 대화하고 흥분했어ㅋㅋㅋㅋㅋ🥹🥹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2|조회수1,2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584859허락받고 퍼옴!너무 훈훈한 글이라 퍼왔어🥹🥹참고로 밀시 글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 작성시간 26.06.22 ㅠㅠ 감동 ㅎㅎ 외국인이랑 첫 대화할때 못 잊지 ㅋㅋ 작성자댕댕냥냥 | 작성시간 26.06.22 귀엽다 ㅎㅎ 다 귀엽고 사랑스럽넹 작성자추파춥춥 | 작성시간 26.06.23 효녀다.효라는게 별거없다.부모님이 행복해하시고 웃으시면 그것이 효다.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