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간호사면 공부좀 하세요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2,163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캘로그호랭이 | 작성시간 26.06.23 정말정말 제정신아닌 사람들이 많음.. 아기낳고 뭐 얼마나 잘키우고싶어서 머리까지 돌아버린건지 감도안옴.. 엄마들 커뮤보면 접종 안맞히고 약 안먹여요 하는 글에 공감댓글 우수수달리고
    접종맞으면 뭐가 어떻고 저떻고 별 미신같은글 싸지르는데 다들 맞다맞다 하는거 보고있으면 기괴할정도임..
  • 작성자쿠챠무챠 | 작성시간 26.06.23 돌대가리 안아키
  • 작성자벌써 며칠째 전화도 없는 너 | 작성시간 26.06.23 안아키 뿌리뽑아야 할거 같은데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3 괜히 전문직이 아니야. 말 좀 들어. 자기 맘대로 할꺼면 병원을 왜 가냐.
  • 작성자마이에브 | 작성시간 26.06.24 너무 열이 오르면 장기랑 뇌가 계란후라이처럼 익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