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는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터리충전 작성시간 26.06.23 맞는 말임.. 공감하고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것만으로 감사함
-
작성자No.22 알럽샤커 작성시간 26.06.23 그냥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이전 생에 어떻게 살았냐로 판단하여 각 인간, 동물, 생물 사물 등등.....나뉘고, 그 후 각 나라들로 나뉘고 그렇게 생각됩니다. ^^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 26.06.23 맞음. 울 나라에서 태어나고 자란다는것만으로도 감사.
-
작성자미루코 작성시간 26.06.24 하긴..까딱해서 저 윗동네에서 태어났다면......어제오늘내일을 장군님을 기리며 일하고 있겠지.
-
작성자인간과사람 작성시간 1시간 21분 전 new
맞긴해..